"말도 잘 못하고, 생긴 것도 별로 여도 당신을 사랑하겠다. 만약 세상이 망해도 여전히 나는 당신과 있겠다....."
음악에 비해 가사는 조금 유치한 듯.
세상이 망해도 사랑하는 사람과 있겠다는 말 보다 죽는 그때까지 당신을 위해서 돈을 벌겠다는 것이 훨씬 낫지 않을까... -_-

Bread 의 곡이지만 올리비아 뉴튼존 의 목소리로 골랐다.

(2005.08.06. 01:15)

 

If - Olivia Newton John

번역 : rushcrow

 

If a picture paints a thousand words
Then why can't I paint you?
The words will never show
         the you I've come to know

만약 그림이 수많은 말들로 그려진다면
왜 나는 당신을 그릴 수 없나요
내가 알고 있는 것을 당신에게 말로 보여줄 수 없을 거예요

If a face could launch a thousand ships
Then where am I to go?
There's no one home but you
You're all that's left me too

만약 외모로 수많은 배들을 띄운다면
나는 어디로 가야 하나요
당신을 제외하고는 갈 곳이 없어요
당신은 또한 나에게 남겨진 모든 것이에요

And when my love for life is running dry
You come and pour yourself on me

살면서 나의 사랑이 마르게 되면
당신이 와서 당신을 나에게 부어주세요

If a man could be two places
at one time I'd be with you
Tomorrow and today
Beside you all the way

만약 사람이 두 장소에 있을 수 있다면
한번 정도 나는 당신과 있을 거예요
내일과 오늘
모든 길에서 당신 곁에

If the world should stop revolving
Spinning slowly down to die
I'd spend the end with you

만약 세상이 멈추어
천천히 돌면서 죽게 되도
나는 끝까지 당신과 있겠어요

And when the world was through
Then one by one the stars would all go out
Then you and I would simply fly away

세상이 그러는 동안이면
별들이 하나 둘 사라지겠지요
그러면 당신과 나는 그저 멀리 날아갈 겁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