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rushcrow>
 



예전에 드라마 '첫사랑' 인가에서 최수종이 "효경아~" 라고 침흘리면서
외치던 장면을 생각나게 하는.. 음악.. -_-;

 

 

Forever - Stratovarius

번역 : rushcrow.com


I stand alone in the darkness
the winter of my life came so fast
memories go back to my childhood
to days I still recall

어둠 속에 홀로 서 있네
내 삶의 겨울이 너무 빨리 왔네
기억은 어릴 때 로 가네
아직 추억할 수 있는 세월로...

Oh how happy I was then
there was no sorrow there was no pain
walking through the green fields
sunshine in my eyes

오, 얼마나 행복했던가
슬픔은 없고 고통도 없었네
푸른 들판을 걸으면
내 눈에 비추는 햇빛

I'm still there everywhere
I'm the dust in the wind
I'm the star in the northern sky

어디를 가던 나는 아직 그곳에 있네
나는 바람 속 의 먼지라네
나는 북쪽 하늘의 별이네

I never stayed anywhere
I'm the wind in the trees
would you wait for me forever?

나는 어디에도 머무르지 않았네
나는 나무에 이는 바람이네
그대여 나를 위해 기다려주오, 영원히

will you wait for me forever?

그대여 나를 위해 기다려줄건가요? 영원히


 

 

 

 

 

 

+ Recent posts